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화목금)
♡박정희 선생님 감사해요♡

선생님 넘넘 감사해요~


부득이하게 한달 쉬고와서 4단계들을때 1단계2단계때 가르쳐주셨던 선생님 계셔서


넘 반갑고 좋았어요! 처음에는 다 잊어버린거 같아서 걱정 이었는데 선생님과 수업


시간에 연습도 많이 하고 결석도 안하니 좋아진거 같아요. 수업시간에 한명한명 다


질문해 주시고 잘 못해도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수업시간에 일본어로 말을 많이 하는


부분이 좋았어요. 반복해서 얘기해주시는것도 기억에 더 오래남고 다시 볼때도 생각


이 나면서 오래 기억 되는거 같아요.


 가끔 ? 종종 일본인친구와의 얘기나 일본에서의 얘기 해주실때 신기하고 정말 재밌


어요. 수업시간에 하시는얘기도 웃기고 수업에 집중이 더  잘됫던거 같아요. 또 너무


딱딱한 선생님과 제자가 아니라 더 좋았어요~ 


 숙제도 다 해가지는 못했지만 틀린거 하나하나 꼼꼼히 고쳐주셔서 도움이 많이 됬고


3단계 정리프린트도 3단계를 거의 잊어버린듯한 저는 숙제할때나 공부할때 도움이 진


짜 많이 됬어요. 그리고 AS해주신다는말 넘웃긴데 꼭해주세용 ㅎㅎ모르는부분 있으면


여쭤볼게요ㅎㅎ


 


정말 감사해용!^^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