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1개월 입문완성
 끊임없이 반복해서 외우기 어려운 단어나 헷갈려하는 동사를 익히게 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특히 조금씩 변형해가면서 문장을 만들어 말했기 때문에 문법을 배우는지, 회화를 배우는지 모를정도로 편하게 일본어 말하기에 조금 더 익숙해 진 것 같습니다. 1개월 입문완성 과정이 타이트해서 한 달 동안 다 따라가지 못할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선생님께서 힘들어하는 부분을 많이 봐주시고 포기하지 않게 잡아주십니다. 한달동안 고생많으셨어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