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2단계
남은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일본어는 태어나 처음 접해보는거였어요

히라가나도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수업했는데

첫 단계를 너무나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머리에 쏙쏙 들어오고 집중력 짱!

잊지못할 수업이었어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