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2단계
|
|
|---|---|---|
|
남은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
||
|
일본어는 태어나 처음 접해보는거였어요 히라가나도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수업했는데 첫 단계를 너무나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머리에 쏙쏙 들어오고 집중력 짱! 잊지못할 수업이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