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2단계
|
|
|---|---|---|
|
남은정선생님~ 한달간 재밌게 들었어요~!
|
||
|
いっぼいっぼ 1段階 남은정 선생님께서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즐겁게 공부했습니다! 처음 일본어 배우는 건데, 정말 쉽고 재밌게 가르쳐주셔서 더욱 열심히한 계기가 된 것 같아요~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