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2단계
남은정선생님~ 한달간 재밌게 들었어요~!

いっぼいっぼ 1段階


남은정 선생님께서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즐겁게 공부했습니다!


처음 일본어 배우는 건데, 정말 쉽고 재밌게 가르쳐주셔서


더욱 열심히한 계기가 된 것 같아요~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