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1개월 문법완성! 선생님 감사합니다!
|
||
|
문법이 되야 독해도 되고 청해도 되고 회화도 된다는 선생님 말씀대로 한달만에 문법을 완성하고자 수업을 들었습니다. 한달동안 아주 쉽고 기초부터 어려운 문법까지 정말 즐겁게 배웠습니다. 이번 한달동안 튼튼하게 다진 문법으로 앞으로 일본어 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 선생님 한달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