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월수금)
박정희선생님 감사합니다♥

박정희 선생님께 입뽀입뽀 베이직 과정 수업을 4개월간 듣고


수업도 꼼꼼히 가르쳐주시고, 재미있는 수업 감사했습니다♥


헷갈리는 부분과, 중요한 부분을 꼼꼼히 찝어주시고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주셔서 이해도 쏙쏙되고 


4개월이 얼마나 짧았는지 모르겠네요^^


뭐든지 기초가 중요한데 기초를 탄탄히 다질수 있어서 참좋았습니다!


선생님덕분에 군군수업도 열심히 들을수 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감사합니당 박정희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