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이뽀이뽀 2단계시험
|
||
|
오늘 2단계 test를 봤는데, 정말 시험은 항상 스트레스입니다만, 보고나면 시원합니다. 정혜진선생님께서 늘 재미있게 수업을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생기있는수업 늘 힘이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