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③④단계.
입뽀입뽀 입문 2달 집중반

일본어 처음으로 배웠어요~

쉽진 않습니다.

하지만 확실하게 실력이 늡니다~!!

 

강추 강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