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③④단계.
|
|
|---|---|---|
|
입뽀입뽀 입문 2달 집중반
|
||
|
일본어 처음으로 배웠어요~ 쉽진 않습니다. 하지만 확실하게 실력이 늡니다~!!
강추 강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