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베이직 입뽀입뽀 1개월 기초완성반
|
||
|
선생님이 1~2단계 한정민선생님, 3~4단계 김교희 선생님 두분으로 나뉘는데 두분다 넘넘넘넘넘넘 에너지 넘치시고 책을 그대로 읽는 수업이 아니여서 신나게 수업들었습니다. 수업 집중도를 높이는 두분의 목소리가 좋아요~ㅎㅎ 목감기 조심하세영~ㅠㅠ ㅎㅎ학원선생님들도 자격증 시험을 보시는걸로 아는데.. 뭐 저는 두분 모두 없으셔도!! 넘넘 훌륭한 일본어 선생님이라고 생각됩니다!! 쏙쏙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도 나가기도 것도 버거우실텐데 한명한명 회화도 진행해주시고! 기다려주시고! 이끌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단계에도 두분한테 배움 너무 좋은데 수업이 끝나는게 아쉬워요 ㅠㅠ 아마 다음단계에서도 두분처럼 훌륭한 선생님을 만날수 있겠다는 시사일본어 학원에대한 믿음이 생겼던 한달이였던것 같아요~ 많은 양을 한꺼번에 나가서 놀랐지만 선생님들 덕분에 하루하루수업을 잘 소화시킬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시사일본어 학원수강생&선생님들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당!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