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2단계
남은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남은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동안 밝고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 주셔서 고맙습니다.


아주 쉽게 명쾌하게 설명해 주셔서 제가 조금이나마 재미있고


즐검게 일본어 공부을 시작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일본 가기전에 보충 수업도 잘 받고 가게 되서 감사해요.~


지난번 전화번호 공부하는 시간에 알려준 핸드폰으로 안부문자 남겼는데 잘못 보냈다고


다른사람이 답장 보내 왔어요.


제가 잘못 적었나봐요!


저는 아직 일본에 있습니다 4월 7일 귀국예정입니다


잘 지내시고요. 학원에서 뵙겠습니다.


시간 되실때 식사나 한번 대접 할께요


감사합니다.


염문철 올림


* 선생님 커뮤니티 가입 승인 부탁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