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
|
|---|---|---|
|
4월 강의를 듣고...
|
||
|
김수혜 선생님,
지난 4월 강의 참 재미있게 들었어요. 일본어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으로써 강의에 참석하기가 부담스러웠는데, 친절하게잘 강의해 주셨습니다. 4월 class에는 수강생이 두 명밖에 되지않아 많이 미안했답니다… 강의는 간단한 소개와 예문 그리고 수강생에 배운 것을 계속 질문해 보는(feedback)과정으로 이루어 졌는데, 수강생들이 공부하지 않을 수 없도록 만드는 기술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김수혜” 강좌에서는 복습없이 참석할 수 없다는 공식을 만들어 낸거지요.. 우리는 힘들었답니다..^*^ 그리고, 숙제를 꼼꼼히 check 해주신 것도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김수혜” 강의 더 들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