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월수금)
|
|
|---|---|---|
|
강남캠퍼스 베이직 3,4단계 수업 감사했습니다.
|
||
|
베이직 3~4단계를 가르쳐 주신 박정희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4단계 때 한달을 쉬었는데도 친절히 가르쳐 주셔서 부담을 느끼지 않았네요. 다음 단계에서는 선생님이 바뀌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