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월수금)
강남캠퍼스 베이직 3,4단계 수업 감사했습니다.

베이직 3~4단계를 가르쳐 주신 박정희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4단계 때 한달을 쉬었는데도

친절히 가르쳐 주셔서 부담을 느끼지 않았네요.

다음 단계에서는 선생님이 바뀌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