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화목금
이정민 센세 감사합니다~
어느덧 이정민 센세와 입뽀1단계를 시작한지 한달이 되었네요
피곤하실텐데 새벽부터 밝게 웃으시면서
강의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부족한것 하나하나 잘 챙겨주시고
회화 위주의 강의가 넘 좋았습니다
덕분에 정말 일본어가 잼있어 졋네요~
2단계도 열심히 해서 3단계 때 뵙겠습니다
시사 일본어 입문은 이정민 센세 강력 추천입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