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촌
- BASIC 입뽀입뽀 4단계-월수금
|
|
|---|---|---|
|
시작부터 좋은 선생님을 만나야!
|
||
|
일본어 쌩초보의 왠지 모를 불안함과 몇개월후의 막연한 근자감을 갖고 시사 일본어 신촌 캠퍼스를 등록했는데 벌써 4개월이지나 기초과정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등록하던날 새교재가(지금은 제법 열심히 공부한 티가 나네요^^) 비에 젖을까봐 가슴에 푹 싸안고 집에 돌아왔던 기억도 나구요 ㅎㅎ
히라가나도 전혀 몰랐던터라 1단계부터 맨붕이였는데... 4단계 수업 첫날 1,2,3단계를 확실히 복습시켜주셨고, 개인적으로 가장 어렵고 나태했던 4단계였는데, 레벨 테스트 당일도 5분여의 짧은 시간동안 정확히 상기 시켜주실때 역시 제갈문선 선생님의 수업듣기를 잘했다라는 생각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덕에 매단계 레벨 테스트 올100이라는 좋은 결과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더불어 앞으로의 일본어 진로및 수강 요령등 끝까지 꼼꼼하게 상담해주신덕에 다음 수강에 대한 결정도 빠르게 할 수 있었습니다. 4개월전의 저와 같은 일본어 쌩초보가 좋은 결실을 맺으려면 경험상 이것만은 획실한 것 같습니다. 예/복습은 기본이지만, 그보다 시작부터 좋은 선생님을 만나야 한다는 것!! 튼튼한 기초를 만들어 주신 제갈문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이 제갈문선 쌤의 수업을 듣고서 일본어 시작의 기초를 탄탄히 다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시사 일본어 신촌캠퍼스에 가시면 제갈문선 선생님이 계십니다. 화이팅!!!" |
||
|
너무너무 우수하셔서, 마치 이전부터 오랫동안 일본어를 하신거라고 착각할 수 있을 정도의 승선상!! 누가 히라가나부터 시작해서 이제 막 4개월 되었다고 생각할까요!! 네달동안 너무너무 열심히 하셨습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쌓아 오셨던 것 군군에서 마구 발휘하시면서 확실하게 일본어를 안정 시켜주세요^0^// 앞으로도 화이팅!>_
|
제갈문선 | 2013.0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