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4단계
김교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 선생님

7월달 입뽀입뽀 3,4,단계 집중반 수업 들었던 수강생 "재연"입니당~
선생님 덕분에 정말 즐거운 일본어 공부가 되었던거 같습니다~

처음보는 학생들끼리 어색하지 않게, 회화도 많이 해주시고
회화시 센스만점 및 실용적인 사용법 등 그냥 일본어를 글로 배운다는 느낌보다는

실제로 사용할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 많이 했습니다

7월 한달 감사드렸습니다~
전체 댓글 (1)
마지막날 얼굴도 못보고 아쉽아쉽~~!!! 시카고에 가서도 일본어 잊어버리지않게 쪼꼼쪼꼼 공부하고... 그리고 우리 겨울에 다시 만나요~~!!!! 기다리고 있을께니께요~~~ 저도 재연さん과 같이 수업해서 넘넘 재밌고 즐거웠답니다. 많이 보고싶을꼬예욤~!!!
김교희 2013.08.0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