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4단계
|
|
|---|---|---|
|
김교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 선생님
7월달 입뽀입뽀 3,4,단계 집중반 수업 들었던 수강생 "재연"입니당~ 선생님 덕분에 정말 즐거운 일본어 공부가 되었던거 같습니다~ 처음보는 학생들끼리 어색하지 않게, 회화도 많이 해주시고 회화시 센스만점 및 실용적인 사용법 등 그냥 일본어를 글로 배운다는 느낌보다는 실제로 사용할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 많이 했습니다 7월 한달 감사드렸습니다~ |
||
|
마지막날 얼굴도 못보고 아쉽아쉽~~!!!
시카고에 가서도 일본어 잊어버리지않게 쪼꼼쪼꼼 공부하고...
그리고 우리 겨울에 다시 만나요~~!!!!
기다리고 있을께니께요~~~
저도 재연さん과 같이 수업해서 넘넘 재밌고 즐거웠답니다.
많이 보고싶을꼬예욤~!!!
|
김교희 | 2013.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