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 BASIC 입뽀입뽀 3단계-월수금
3단계 마치고 4단계로.....
끝이 보이지 않는 머나먼 일본어 공부의 세계로 푹 빠져들고 있습니다. ^^
2단계와 달리 3단계에서는 학습한 표현이 갑자기 많아지다보니 상황에 맞는 어떤 문법이나 표현을 적용해야 하는지 혼란스러워서 2단계보다는 좀 힘들었던거 같습니다. 물론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나름의 결론은 2단계에서 익힌 부정형, 과거형에 대한 이해만 확실하다면 만족스럽지는 않더라도 재미있게 수업에 임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한단계 한단계 올라갈수록 어려워지는 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뭐 좀 한거 같은 이기분은 뭘까요....ㅋㅋ
두달 동안 잘 가르켜 주신 제갈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열공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1)
3단계 포인트! 다양한 동사의 활용이 나와서 훨씬 대화의 질이 높아졌다는 것에 있을까요!! 힘들다 하시면서도 회화 정말 잘하시는 승기상~4단계도 재미있게 하시길 바랍니다^ㅡ^// 한달간 수고하셨어요~
제갈문선 2013.07.0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