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4단계
|
|
|---|---|---|
|
김교희 선생님 !!! 고맙습니다
|
||
|
안녕하세요!! 선생님,,,
나의 첫 일본어 선생님,,, 한번도 학원 다니지 않고 집에서 혼자 독학하다 ㅜㅜ 한계를 느끼며 시사를 찾아가 레벨테스트 하고 바로 첫 수업,,,긴장 바짝하고 있었는데 딱 첫눈에 보기에도 털털한 모습으로 시원시원하게 또 재미있게 수업을 해주셔서 정말 즐거운 매일매일 가고픈 하루하루의 수업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센세 ~~ 그리고 이제서야 후기 쓴거 헤아려주시길 ㅎㅎ 참 그리고 이제 네이티브 2단계까지 통과하고 3단계 갑니다 이 모든게 선생님 덕분에 이렇게 오게되었지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 좋아하시는 브라쿠 커피 들고 한번 갈께요.... 늘 건강하시고요 |
||
|
저도 이제서야 확인을 해서 넘넘 죄송해요..
벌써 3단계 올라가시는거예요? 완전 열심히 하셨군요... ㅋㅋ
너무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조만간 인사올리러 가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 화이팅!!!
|
김교희 | 2013.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