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4단계
김교희 선생님 !!!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나의 첫 일본어 선생님,,,
한번도 학원 다니지 않고 집에서 혼자 독학하다 ㅜㅜ  한계를 느끼며
시사를 찾아가 레벨테스트 하고 바로 첫 수업,,,긴장 바짝하고 있었는데
딱 첫눈에 보기에도 털털한 모습으로 시원시원하게 또 재미있게 수업을
해주셔서 정말 즐거운 매일매일 가고픈 하루하루의 수업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센세 ~~  그리고 이제서야 후기 쓴거 헤아려주시길 ㅎㅎ
참 그리고 이제 네이티브 2단계까지 통과하고 3단계 갑니다
이 모든게 선생님 덕분에 이렇게 오게되었지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  좋아하시는 브라쿠 커피 들고 한번 갈께요....  늘 건강하시고요
전체 댓글 (1)
저도 이제서야 확인을 해서 넘넘 죄송해요.. 벌써 3단계 올라가시는거예요? 완전 열심히 하셨군요... ㅋㅋ 너무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조만간 인사올리러 가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 화이팅!!!
김교희 2013.07.2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