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촌
- BASIC 입뽀입뽀 3단계-화목금
|
|
|---|---|---|
|
제갈공명의 지략과.....의 미모를 겸비한 ...
|
||
|
일본어 공부를 늦은 나이에 시작한 벌써 3개월이 훌쩍 지났는데 제대로 공부는 한 건지 아직도
뭐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처음 시작할 때는 얼떨떨한 기분이었는데 그래도 지금은 제법 초보적이긴 해도 자리가 잡혀 가는 듯 하면서도... 제갈 선생님은 활기차고 명쾌하게 설명을 잘 해 주시고 일본 사람들의 정서도 곁들여 가며 강의해 주시는 것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앞 단계에서도 그랬지만 3단계에서도 문법 설명과 학생들 스스로 대화를 많이 하게 하고 글쓰기도 같이 하면서 정확한 발음과 단어를 익힐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좋았습니다. 다음 달에 4 단계 마치면 그 다음 단계는 어느 분이 하실지 모르겠지만 다시 언젠가 제갈 선생님을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3 단계 두 달 동안 재미있고 즐거운 일본어 공부 시간이었습니다. 제갈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
|
어헉;; 쑥스러운 제목에 어느분이 이런 센스(?)있는 글을 남기셨나 했더니 세웅상이셨군요!! 언제나 묵묵히 맨 앞에 앉아 발군의 일본어 실력을 자랑하셨던 세웅상^^// 빨리 4단계 마치시고 그동안 쌓아두셨던 일본어 실력을 군군에서 마구 발휘해 보시길..^^ 3단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제갈문선 | 2013.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