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 BASIC 입뽀입뽀 3단계-화목금
늦은후기
선생님 수업 너무 감사드리고

직장인들 어려움을 잘 이해해주셔서 수업 자료 만들어 주시고
그리고 효과적인 복습을 위해 매시간 전과정 리뷰해주셔서
수업이 유익했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