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촌
- BASIC 입뽀입뽀 3단계-화목금
|
|
|---|---|---|
|
늦은후기
|
||
|
선생님 수업 너무 감사드리고
직장인들 어려움을 잘 이해해주셔서 수업 자료 만들어 주시고 그리고 효과적인 복습을 위해 매시간 전과정 리뷰해주셔서 수업이 유익했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