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4단계
|
|
|---|---|---|
|
キムせんせい, おしえて くれて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
||
|
병역특례를 마치고, 4월달에 입뽀입뽀 1,2단계를 듣고, 5월달에 김교희선생님의 입뽀입뽀 3,4단계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3,4단계에서는 1,2단계에서 배웠던 정중형 이외에도 보통형부터 수동, 사역, 사역수동,존경어,겸양어까지 다양한 일본어 표현을 배울 수 있었는데요. 선생님의 열정적인 수업 방식뿐만 아니라,
|
||
|
우리 이쁜 성보!! 열심히 해주셔서 제가 감사하죵^*^
지금도 열심히 잘 하고 있다고 군군쌤이랑 세컨스텝쌤에게 들었네요..
항상 응원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걱정따윈 날려버리고 퐈이링 하세요.
가끔씩 얼굴봐서 넘넘 좋아요.. ^*^
|
김교희 | 2013.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