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 BASIC 입뽀입뽀 4단계-월수금
쌤의 수업은 절대 잊지못할꺼예요!!!
안녕하세요 쌤~ ^^
학원 수강등록 하러왔던게 엊그제 같은데..벌써 입뽀입뽀4단계가 끝이 났네요~!!!
입뽀입뽀 4단계 수업이 모두 끝났다는게.. 밑기지 않고,,
또 지나간 수업에 대한 아쉬운 마음이 들어요..
더더 예습복습 잘할껄 하구요.. ㅋ
수업에 못따라갈때도 많았는데... 언제나 열강해주셔셔 넘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수업때 선생님의 예쁜 목소리로 읽어주셨던 오나마에, 오뎅와, 오사케, 오갹상...
그 목소리가 아직도 귀에 맴돈답니다~ㅋㅋㅋ
정말 귀에 쏙쏙 들어와서 잊을수가 없어요.
넘넘 즐겁게 수업했던 기억만이 남아있답니다.!!
또 저 혼자 새벽반이라 힘드셨을텐데 항상 즐겁게 수업해주셨던점 넘넘 감사해요*^.^*
이제 쌤의 수업은 진정 없는건가요??ㅡㅡ
아쉽습니다.......................
쌤의 가르쳐주신 수업를 발판삼아 군군 ~수업도 열심히 할테니 지켜봐 주셔요~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