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촌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월수금
|
|
|---|---|---|
|
월수금 12시 입뽀입뽀 베이직 1단계 (제갈문선 선생님)
|
||
|
입뽀입뽀 베이직1단계 개강을 하고 부득이하게 첫 수업부터 결석을 3번 내리하게 되었다. 학교일이 바빠서 학원을 못가게 되었었는데, 처음 한,두 번 빠지는 날에는 ‘오늘 못가는 대신에 히라가나 외우고 동영상강의 보면서 진도 따라가고 하면 되겠지’ 라고 생각하며 가지 않았었다. 하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동영상강의를 듣지도 않았고, 또 다시 결석을 하게 되었을 때, 제갈문선 선생님께서 문자를 보내주셨다. 제갈문선 선생님께서 연락을 해주시고 케어를 잘 해주신 덕분에 이번 달 무사히 1단계를 마칠 수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나는 아마 6월부터 학원을 다녔었거나 5월에 갔다하더라도 다음단계로 패쓰하지 못했을 것이다. |
||
|
운 좋게 따라온게 아니라구요!! 정말 정말 열심히 했잖아요^^/ 그러고보니 준희さん...초반에 결석했었죠.....란 생각이 지금에서야 겨우 들 정도로 아주 멋지게 1단계 마치셨어요^^/ 다음단계 넘어가서도 지금처럼 열심히 합시다^ㅡ^// 한달간 수고 많았어요~
|
제갈문선 | 2013.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