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월수금
과연..... 내가.....
배움엔 나이 불문이라 했는데, 거의 15년이상 책과 담을 쌓고 일에만 전념하던 터라...
정말로 걱정하며(히라가나및 간단한 숫자 발음조차도 모르고) 무작정 등록~!!
거두절미하고!! 1단계 수업이 끝난 오늘~~~
늦깍기 공부한답시고 폼 잡는다며 놀리던 지인들이 다 놀라워합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내기라도 할 걸 ㅎㅎ)
공부의 재미(짬날때마다 예/복습을 할 정도네요^^;)와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 준
제갈문선 선생님의 꼼꼼한 수업 스타일~~!!
2단계 수업이 벌써 기대되는 1인입니다. ^0^




전체 댓글 (1)
지금의 승선さん을 보고 불과 한달전에 히라가나도 모르던 사람이라고 누가 생각할까요!!! まじめ라는 단어가 정말 잘 어울리는 승선さん!3달뒤 ぐんぐん에서 자신있게 회화하고 계실 모습이 충분히 상상되요^^/ 한달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2단계도 화이팅!!
제갈문선 2013.06.0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