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2단계(한일팀티칭)
유세미 다나카 입뽀입뽀3.4단계(한일팀티칭)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유세미 선생님 , たなか 선생님 


입뽀입뽀 3, 4단계 수업을 수강한 이만희입니다.


시사 일본어학원에 첫발을 디딘 지 벌써 두 달이나 지났네요


시간 참 빠른 것 같습니다.


2개월에 걸친 수업의 하루하루가 저에겐 즐겁고 보람있는 시간의 연속이었습니다.


분명 유세미 선생님,たなか 선생님 두 분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신 덕분이겠죠


이 자리를 빌려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일본어를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3, 4단계 수업은 1, 2단계 수업보다 난도가 좀 더 높게 느껴져서 예습 복습에 좀 더 신경을 썼지만 


아직 부족한 점 투성이인 것 같아 부끄럽기만 합니다


지금까지 배운 것들 복습 게을리하지 않고 


다음 강의의 초석으로 삼아 더욱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달 강의는 たなか선생님과 수업을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たなか선생님 6월도 잘 부탁드립니다. ^^


유세미 선생님


내일이 마지막 수업이라니... 정말 아쉽습니다. ㅠㅠ


하지만 나중에 유세미 선생님 밑에서 수업을 들을 기회도 있겠죠?


다음에 꼭 다시 강의에서 만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지금처럼 앞으로도 열정적으로 강의하는 모습 쭉 이어지길 바라겠습니다.


두 달간 정말 신세 많이 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2개월에 걸친 입뽀입뽀 한일팀티칭 집중반 수강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두 분 모두 정말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1)
이만희 상, 후기 감사합니다. 강의를 즐겨주시고 잘 따라와 주셔서 오히려 제가 감사드려요!
유세미 2013.06.1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