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②단계(월수금)
|
|
|---|---|---|
|
♥다이아몬드 광산같은 김숙영 센세!! 감사합니다~~~^^!!♥
|
||
|
언제나 열정적이신 김숙영 쎈세 안녕하세요!!ㅎㅎ
입뽀입뽀 베이직 2단계 수강중인 최지은이라고 합니당~^^* 일본어에 관심이 있기도 했고 주변에 일본어를 잘하는 친구들이 많아, '나도 잘하고 싶다'는 마음에 시작하게 되었는데 일본어 학원으로는 시사가 전문성있는 학원으로 많이 꼽히길래 주저 않고 왔어요!!ㅋ 선생님께서 매 수업마다 학생 한 명, 한 명과 아이컨택하시고, 꼼꼼히 돌아가면서 회화체크 해주셔서 그 날 배운 내용은 거의 그 날에 다 익힐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수업 내내 긴장긴장~) 선생님은 질문하는 학생과 열심히 하고자 하는 학생에게는 더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는 것 같아요ㅎ 완전 초보적인 실력이지만 일본어로 한마디라도 더 해보고 적극적으로 수업을 들으면 그것에 맞춰서 일본어로 답해주시고 좀 더 코멘트도 해주시고 말이에요^^ 마치 캐면 캘수록, 캐는 자에게만 더 나오는 다이아몬드 광산처럼ㅎㅎㅎ (제가 다이아몬드를 많이 얻었어야할텐데.. 흘린 것들은 또 없는지.... ㅜㅜ) 글구 교재 챕터 마다 필수단어 프린트와 배운 내용에 따른 과제 내주셔서 복습하는데 정말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특히 과제물 같은 경우는 정답체크만 해주시는게 아니라 글자 모양까지 세심히 교정해주셔서 악필인 제 글씨가 김숙영 선생님 덕분에 좋아진 것 같아요 ㅋㅋ 못하거나 잘못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그냥 넘어가지 않으시고 잔소리를 해서라도 꼭꼭 짚어주시더라구용 //ㅅ/부끄럽어랑~ 오히려 감사했습니다^^!! 레벨테스트 보고 2단계부터 수강했는데 선생님 수업 듣다보니 1단계부터 선생님과 함께 했으면 더 많은 것을 얻었을 걸 하는 아쉬움이 들었습니다ㅠ_ㅠ 매일 강좌가 아닌 월수금 강좌를 수강하다 보니 1달이라는 시간은 정말 눈깜짝 하는 사이에 지나가더라구요^^; 3단계로 넘어갈 수 있게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당~~~!^^ 커뮤니티에 올려주신 좋은 자료들 보면서 꾸준히 계속 공부해서 JLPT까지 가도록할께요ㅎㅎ 이번주 수요일이 마지막 수업이네요ㅠ.ㅠ 아쉼아쉽.. 마지막까지 화이팅~ 쌤 항상 건강하세요~~^0^ |
||
|
지은さん, 감동적인 수강후기 ありがとう~♪
다이아몬드광산이라~, 너무 과찬이시지만 듣는 저로서는 넘넘 기쁘고 감사하네요^^
항상 초롱 초롱한 눈으로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지은さん이 있던 클래스는 인원이 많아서...,
어떡하든 한마디 회화라도 더 하게 해드리고 싶고
그래서 잔소리도 많아지고 했습니다.
그런데 저의 잔소리를 귀챦아 안하시고 잘 받아드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지은さん은 항상 열심히 하는 분이니까 지금같은 맘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해주시면
jlpt도 좋은 결과있을거에요~~^^
앞으로 수업하시다 힘들고 저의 비타민같은 잔소리가 필요하면 언제든 찾아오세요~
来月も がんばって くださいね~♪
いつも 応援しますからね~♪
すぅ
|
김숙영 | 2013.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