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화목금
정말 최고!
학원에서 처음 일본어를 배울때 일본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새로운걸 배운다는게 두렵기도 했는데
막상 이정민 선생님께 배우니깐 뭔가 자신감도 생기고
재미있게 수업하시니깐 좀더 집중도 잘 되었던것 같아요!!
이제까지 공부는 다 재미없었는데 일본어공부만은 정말 재밌고
더 알고싶은 마음이 드네요 아마 이정민 선생님이 없었더라면
이렇게 못느꼈을지도 모르겠네요 히히
정말 최고입니다!
전체 댓글 (1)
경석~~ 언제 이런 글을 쓴게야~~ 아리가토!! ^^ 학교수업 끝나면 학원에 일찍와서 자습하던 경석이를 요근래 못보는구나!! 어디 숨어있는거니!! 2단계에서 동사표현 배우니 더 재미있지? 쑥스러움은 버리고 더 자신감있는 모습으로 2월에 만나자,꼭!! 화이팅이야~
이정민 2013.01.0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