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화목금)
거의 1년만에 다시 시작하는 일본어

  1년전 그만 뒀다가 다시 시작하는 일본어입니다.
  책을 봐도 가물가물.. 결국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다시 시작하는 만큼 더 열심히 해보려구요~
  수강신청이 늦어서 하루 빠지긴 했지만 꼭 4단계까지 100% 출석과 
 4단계 마스터를 목표로 화이팅!! 

 정희쌤 수업은 이론뿐만 아니라 회화도 부담없이 함께 잘 진행해주셔서 수업내용도 확실히 기억되고 적응도 빠르게 할수 있어서 즐거웠어요 ㅎㅎ
 
  앞으로 쭈우욱~ 함께 가요 쌤~* ㅎㅎ
전체 댓글 (1)
지은상~ 편지 너무너무 고마웠어요ㅜㅜ 4단계까지 100%출석을 목표로 화이팅해요. 2단계도 숙영쌤이랑 즐겁게 공부하시고 나중에 저랑 또 만나요~
박정희 2012.12.0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