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브릿지 - BRIDGE 군군 ⑥단계(화목금)
드디어 수강후기를 쓰네요. ㅋ
몇 달 동안 시사에 다니면서 한번도 쓰지 못했던 수강후기를 드디어 쓰게 되었네요.
군군 2달동안 재미있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끔 무서울 때도 있었지만, 그땐 역시 제가 공부를 안해서 였었죠. ㅋㅋ
저를 너무 잘~ 파악해주셔서 겨우 2달동안 수업을 받았지만 오래전부터 아는 사이인것 같았어요.
항상 건강하시고, 종종 찾아뵐께요.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해요~
전체 댓글 (1)
민아상 :) 저도 2개월동안 즐거웠어요. 반 분위기도 즐겁고 다들 열심히 해주셔서 2개월보다 더 수업한 기분. !! 옆 교실이니 자주 뵈어요. (제가 많이 기웃거릴듯 ㅎㅎ) 화이팅이여요!
권은진 2012.11.0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