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②단계(화목금)
|
|
|---|---|---|
|
킹왕짱 정희쌤.
|
||
|
일본어를 너무나 재밌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게 해주시는 정희쌤은 킹왕짱입니다. 정희쌤의 열정은 정말...최고입니다. 쌤덕분에 1~2단계를 패스하고 3단계 올라갔습니다. 쌤과 함께 일본어 공부를 마지막까지 하고 싶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