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④단계(화목금)
기초튼튼 니혼고
파소콘이 익숙치 않아서 커뮤니티 찾아오는데만 한참 걸리네요
고등학교때 일본어를 배우고나서 다시 배우기로한게 30년만이네요
10월초 고등학교졸업 30주년기념 커밍데이도 했답니다
과연 내가 30년전에 것을 지금에서야 끄집어내서 잘할수 있을까라는 일말의 불안감을
가지고 시작하였지만, 솔직히 처음부터 녹록치는 않았습니다.
아니 어찌보면 더욱 열심히 하지않은 부분이 많겠지요, 그리고 머리가 희끗희끗해
지면서부터는 기억력이 예전같지 않다는 것을 느끼곤합니다.

막상 수업을 들어보니 하루라도 빠지면 그렇찮아도 따라가기 어려운데 안되겠다싶어
수업개근은 한것 같네요. 
하지만 무엇보다도 숙영선생님의 액기스만 뽑아다주는 강의덕에 그나마 끝날때는
많은것을 얻어갖고 가는 기분이 듭니다.
다양한 연령대의 수강생들을 상대로 가르치다보면 어려움이 많이 있을텐데도 불구하고
성심성의껏 강의해 주시는 모습에 감명받았습니다.
이다음에 제가 일본어를 유창하게 구사할수 있는 때가 온다면 종흥 강사님한테서 기초를 튼튼히 다져논것이 밑바탕이 된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을겁니다.

계속 군군을 들으러 다닐꺼니까 지나가다 만나는 경우도 있겠지요
작은인연이 나중에 큰 보람으로 나타나길 바라면서 건강 잘살피시길 바랍니다
것이  
전체 댓글 (1)
재근さん、수강후기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무결석!!! 무지각!!! 의 재근さん!!! 얼마나 열심히 하시는 지는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근데 진도 스케쥴에 쫒기고 하니까 여유있는 수업이 항상 안된것 같아 많이 아쉽기도 하고 서운하기도 하고 그럽니다. 하지만 ぐんぐん에서 또한번 복습하면서 새로운 문법도 배우니까 입뽀보다는 좀더 수월하고 재미있으실 거에요~~^^ 천재를 이기는 사람은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이라쟎아요 지금처럼 꾸준히 노력해 주시면 반드시 꼭 좋아 질거에요~^^ 그때까지 조금만 더 힘내세요~~ 항상 응원하고 있으니까요^^ 힘들어지거나 잔소리가 필요하면 언제든지 206호로 찾아 오시고요~~ では、これからも がんばって くださいね~♪ いつも おうえん して いますからね~♪                              すぅ
김숙영 2012.11.0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