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월수금
1단계를 마치고
수강후기를 쓰려니 좀 쑥스럽습니다.
처음 학원을 다니기로 마음 먹었을때는 정말 열심히 해서 일본어를 잘해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시작해 보니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켤코 쉽지가 않다는 생각도 했구여.
그래도 선생님 말씀을 잘 듣고 믿고 따라왔더니 2단계로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실력을 안되는것 같은데.....
그래도 선생님을 믿고 끝까지 해보겠습니다.
정말 일본어를 잘하고 싶거든요.
2단계 가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1)
안녕하세요,박동근상- 교대근무로 피곤하심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그렇게 열심이실수가 있는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네, 믿고 끝까지 해보시면 반드시 원하는 결과 얻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화이팅입니다!!
이정민 2012.10.0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