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방학특강 - <방학특강>문법1개월완성(7/16~8/16)
문법을 체계적으로 배울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문법을 체계적으로 배울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정리하고 다시금 공부에 흥미를 가지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박원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작문으로 공부하는 방식도 맘에 들고 목소리도 귀에 속속 들어 와서 좋았습니다.
전체 댓글 (1)
조진환さん~ ^-^* 늘 성실히!! 열심히!! 수업 들어줘서 고마웠어용~ 특강반은 100분씩 매일 만나서 더 정이 들었어요~ 수업 분위기도 좋았구요~^0^* 곧 개강일텐데 일본어도 영어도 둘 다 열심히 해야해욧~!!! 늘 건강하고 늘 행복하세요~~~^-^*
박원정 2012.08.2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