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촌
- BASIC 입뽀입뽀 4단계-화목금
|
|
|---|---|---|
|
베이직 2단계4단계 4화목금 수강후기
|
||
|
이정민 쌤
고동원입니다 선생님이 잘가르쳐주어서 일본어 진짜 많이 늘었구요 앞으로도 선생님의 강의 잊지않고 더욱 열심히할께요 쬐금 늦게 올려서 죄송합니다 ㅋㅌ |
||
|
동원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브릿지에서 멘붕좀 그만하자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artini346 | 2012.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