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 BASIC 입뽀입뽀 4단계-화목금
베이직 2단계4단계 4화목금 수강후기
이정민 쌤
고동원입니다
선생님이 잘가르쳐주어서
일본어 진짜 많이 늘었구요

앞으로도 선생님의 강의 잊지않고 더욱 열심히할께요

쬐금 늦게 올려서 죄송합니다 ㅋㅌ
전체 댓글 (1)
동원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브릿지에서 멘붕좀 그만하자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rtini346 2012.08.2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