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④단계(월수금)
기다려지는 수업시간^_^
선생님!!!!
한달이 정말 후딱 가버렸어요~
4단계가 어렵다고 해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선생님의 수업이 너무 재밌고 어렵지 않게 설명을
쉽게 쉽게 잘해주셔서 잘 마칠수 있게된것 같아요.
항상 웃으시며 수업하는 모습과 매력적인 목소리를
한달밖에 들을수없다는게 너무 아쉬워요...
선생님의 말씀대로 저는 자신감을 가지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