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어학특기자대비반 - 어학특기자대비반(만점반)
어학특기자는 물론이고, 대학원 준비 과정으로 추천! 이 수업은 계속 되어야 한다!
어학특기자 대입반에 웬 대학원?

일본으로 대학원을 가려고 준비하는 학생입니다.
일본으로 대학원을 가려고 결심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유학원에서도 학부나, 어학연수는 관심이 많지만 대학원에 대해선 정보가 많이 부족하죠.
겨우 인터넷이나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서 정보를 얻는 것이 다입니다.
거기다가 공부는 어떻게 해야 하며, 원서나 준비해야 할 서류 등도 엄청 많죠.

이 수업을 듣는다고 해서 그런 문제들이 해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공부해야 할 것들, 작문, 다 주관식이죠. 면접도 있으니 청해와 스피킹도 기본이겠네요. 그런 것들을 종합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주5일, 100분 수업이고 매일 먼저. NHK 받아쓰기와 듣기, 해석을 합니다.
그 다음은 자체제작 독해 교재를 통해서 독해를 합니다.
선생님이 아쿠타가와 류노스케 전공이셔서 일본문학의 진수를 맛 볼 수 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금요일은 JPT 청해, 자체교재독해 이런 식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토요일 스터디까지. 
물론 금욜은 초특급 선별한 숙제도 빵빵 내 주세요. 당연히 매일매일 단어 프린트도 있죠. 

이제 겨우 1달이지만, 이 수업을 들으면서 잘 안들리던 귀도 들리기 시작하고, 
독해도 술술술 은 아직 아니지만, 선생님과 함께 하다 보면 언젠간 가능할 거라는
믿음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다 보면, 9, 10월에 구술 면접도 준비하고, 대학원 준비도 어렵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제 뒤에서 공부하는 여고생이 오늘 JPT 900점을 맞았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더군요.
어학특기자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얼른, 신청하도록 하세요. ㅋㅋ
야사시한(자상한) 센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

이 수업은 계속 되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라도 선생님, 건강관리 잘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2)
우마즈타유마즈^^
이승대 2012.09.23
아리가토^^화이토~
이승대 2012.09.2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