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②단계(월수금)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유수미입니다. 기억하시겠죠. 아마도 최고령자 ㅋ
1단계를 시사에서 안했기에 처음 김샘 수업 들어왔을때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정신이 하나도 없었답니다 어색하기도 했었고요.
하지만 열정과 끈기와 오기와 관심과 책임감과 사랑으로 이끌어 주신 결과 나름대로
적응했다고 자부하고 있고 여전히 어렵지만 재미있게 수업을 들었습니다.
실은 기초단게를 계속 샘과 같이 하고 싶었는데...계속 열심히 하다 보면
 언젠간 샘 수업다시 들을수 있겠죠.
그때쯤이면 저를 괴롭히는 나형용사 이형용사도 극복 가능하겠죠?
다른학생한테 하는 질문은 쉽게 다 들리는데 저한테 하는 질문은 쉬운 단어도 안들리고,
제발 피했음하는 형용사는 꼭 질문하고.
어찌 그리 속마음을 잘 아시는지 ㅋ

꼭 배워보고싶었던 일본어이기에 열심히 해보려고요
일본어 어느정도 알아들을 수 있고 하고 싶은말 마음대로 할 수 있을때까지요.
몇 년은 걸리겠죠?ㅋㅋ
학원에서 가끔 뵙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1)
수미さん、수강후기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당근 기억하죠^^ 근데 최 고령자는 아니신데....(60넘으신 분도 계시는데..) 제가 잔소리도 심하고 해서 첨엔 걱정 많이 했었는데 잘 따라와 주셔서 저야말로 감사 드려요~~~ 첨 보다 형용사 활용도 많이 좋아지셨어요^^ 한달만 더 고생하시면 형용사는 자연스럽게 얘기하게 되실거에요~~ 넘 걱정 마시고요~~. 글구 담달 선생님은 저 보다 훨씬 잘 가르치시고 경력이 있으신 베테랑 이세요^^ 재밌으시구...(나이는 제가 더 많지만.ㅋㅋ) 그러니까 포기 마시고 열심히 하고 싶은 말 일본어로 하실때까지 포기 마시고 꾸준히 노력해 주시리라 믿어요. 저 믿어도 되죠?? 공부하시다가 지치시거나 힘드시거나 잔소리가 필요하심 언제 든지 찾아오세요~~ 제가 힘을 넣어 드리겠습니다.~~~ では、来月も がんばって くださいね~♪                              すぅ
김숙영 2012.03.2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