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화목금)
|
|
|---|---|---|
|
강의 너무 재밌습니다.^^
|
||
|
6:30 타임 조덕희입니다.
일본어 배워보고 샆어서 시작했는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이해하면서 가니까 너무 재밌는것 같아요~~~ 한달동안 참 많은걸 배운것 같아요 선생님이 수업이 재밌게 진행하시니까 수업이 지루하지 않고 일본어를 더 배우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다음단계에서도 열심히 할께요^^ また、あした |
||
|
덕희さん、수강후기 ありがとう~♪
저의 수업 재밌다니 넘 기뻐요~~^^
제가 쬠 재미있는 사람이 아니다 보니....
근데 재밌게 느낀것도 다 덕희さん이 열심히 하고 잘하고 있으니까에요~~
담달에도 이번달 처럼 멋진 활약 부탁 드릴께요~~^^
来月も よろしく おねがいします~♪
すぅ
|
김숙영 | 2012.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