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화목금)
강의 너무 재밌습니다.^^
6:30 타임 조덕희입니다.
일본어 배워보고 샆어서 시작했는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이해하면서 가니까 너무 재밌는것 같아요~~~
한달동안 참 많은걸 배운것 같아요
선생님이 수업이 재밌게 진행하시니까 
수업이 지루하지 않고 일본어를 더 배우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다음단계에서도 열심히 할께요^^

また、あした
전체 댓글 (1)
덕희さん、수강후기 ありがとう~♪ 저의 수업 재밌다니 넘 기뻐요~~^^ 제가 쬠 재미있는 사람이 아니다 보니.... 근데 재밌게 느낀것도 다 덕희さん이 열심히 하고 잘하고 있으니까에요~~ 담달에도 이번달 처럼 멋진 활약 부탁 드릴께요~~^^ 来月も よろしく おねがいします~♪                                 すぅ
김숙영 2012.03.2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