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월수금)
|
|
|---|---|---|
|
감사합니다...
|
||
|
쌤...
12시10분 반 미혜상입니다.. 히라가나부터 독학하다가 한계가 와서 학원을 다니고 있지만.. 그래도 쌤같은 좋은 센세를 만나서 공부도 더 하게되고.. 열씨미 하고싶다는 생각도 마니 합니다.. 2단계 올라와서도 쌤이랑 가치 공부하게되서 좋구요... ㅋㅋ 저 생각만큼 그리 뺀질되지는 않아요... 완전 열씨미 하고 있어요... 4단계까지 마스터 하면 일본여행을좀 하려구요.. ㅎㅎ 암튼 감사하구요 열씨미 배울께요...... 한달 고생많으셨어요.... |
||
|
미혜상~,수강후기 써준거 확인을 지금 했다~~TT
미안해요~~すみません~。それから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단계에서 열씨미 하고 있는거 넘 넘 잘알고 있고
그래서 넘 기특하고 그래요~~
매일 새로운거에 힘겹겠지만 우리 같이 조금만 더 힘내요~~~^^
그럼~~~
すぅ
|
김숙영 | 2012.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