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1개월문법완성 - 1개월 문법특강(화목금)
문법특강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감사합니다~

10회에 1개월 문법 전체를 정리한다는게 절대 쉽지 않은데
매시간 마다 꼼꼼이 key point를 짚으시면서, 매시간 정말 아주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단기에 문법을 재정리하기엔 딱 좋은 수업 같네요.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전체 댓글 (1)
성준さん~ ^-^* 와~ 멋진 수강 후기 넘 감사합니당~!!! 매 시간 열심히 성실히 수업 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7월에 N3 꼭 합격하셔야해욧~! 늘 건강하고 늘 행복하세용~~ ^-^*
박원정 2012.02.2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