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1개월문법완성 - 1개월 문법특강(화목금)
|
|
|---|---|---|
|
문법특강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감사합니다~
|
||
|
10회에 1개월 문법 전체를 정리한다는게 절대 쉽지 않은데 매시간 마다 꼼꼼이 key point를 짚으시면서, 매시간 정말 아주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단기에 문법을 재정리하기엔 딱 좋은 수업 같네요.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
||
|
성준さん~ ^-^*
와~ 멋진 수강 후기 넘 감사합니당~!!!
매 시간 열심히 성실히 수업 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7월에 N3 꼭 합격하셔야해욧~!
늘 건강하고 늘 행복하세용~~ ^-^*
|
박원정 | 2012.0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