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베이직(x) - 베이직3-4단계집중
선생님 한달 동안 고마웠습니다
선생님 한달 동안 고마웠습니다
선생님 수업 덕분에 머리속에 일본어가 쏙쏙들어왔어요
그동안 가르쳐 주셔서 고맙습니다
흑룡의 해 좋은 기운으로 더 좋은 수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