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촌
베이직(x) - 베이직3-4단계집중
|
|
|---|---|---|
|
선생님 한달 동안 고마웠습니다
|
||
|
선생님 한달 동안 고마웠습니다
선생님 수업 덕분에 머리속에 일본어가 쏙쏙들어왔어요 그동안 가르쳐 주셔서 고맙습니다 흑룡의 해 좋은 기운으로 더 좋은 수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