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쁜 직장인들, 수험생들을 위한 주말반!
강좌 > 수강후기|
|
강남
입뽀입뽀 2단계(일요반/패키지)
|
|
|---|---|---|
|
쌤은 기초장벽넘기에 은인이었어요 쌤수업 계속듣고싶어요
|
||
|
독학하다가 한계를 느껴 학원을 찾게 되었는데, 선생님을 만난 것이 신세계였습니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일본어를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공부가 즐거워졌고, 수업 시간도 늘 순식간에 지나갔습니다.
무엇보다 일본어를 계속 공부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고, 단계가 끝나면서 선생님과 헤어지는 것이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일본어 공부가 처음으로 재미있다고 느껴진 수업이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