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어 공부를 위한 첫걸음 체계적인 시사일본어학원의 기초과정
강좌 > 수강후기|
|
강남
입뽀입뽀 1-4단계 초단기 1개월 완성반
|
|
|---|---|---|
|
박희진 선생님의 1개월에 끝내는 초단기반 추천합니다
|
||
|
한 달이 진짜 빠르게 지나갔네요. 오래전에 다른 곳에서 기초 반을 3개월 정도 다닌 적이 있어서 이번에 두 달 과정을 할지 한 달 과정을 할지 엄청난 고민을 하다가, 강남역까지 가기도 힘든데 하루에 많이 듣고 싶어서 한 달로 신청을 했고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매 수업마다 알려주시는 것만 머리에 넣으면 되니까 고민할 것도 없어서 편했습니다. 대신에 알려 주시는 게 많고 확실히 짧은 기간에 많은 내용을 배우다 보니 머리에 과부하가 오는 건 있습니다. 그래도 수업이 재밌어서 매일 3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저는 시간을 아끼려고 매일 반을 신청한 건데 결과적으로 잘한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의지가 약해서 주3으로 했어도 어차피 수업 전에만 공부했을 것 같기 때문에 조금씩이라도 매일 공부 하는게 나은 것 같아요.
늘 시작만 하고 흐지부지 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선생님 말씀처럼 최소 6개월에서 1년 정도는 열심히 공부해서 프리토킹이 되는 수준까지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한 달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