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어 공부를 위한 첫걸음 체계적인 시사일본어학원의 기초과정
강좌 > 수강후기|
|
강남
입뽀입뽀 1.2단계(매일반)
|
|
|---|---|---|
|
한 달 안에 이렇게 빠르고 탄탄하게 일본어를 배울 수 있는지 몰랐습니다.
|
||
|
한 달 만에 이렇게 빠르게 일본어를 배울 수 있는지 몰랐습니다. 타사 인강도 들어보았고 각종 어학섹션의 책도 사보고 유투브, 듀오링고, 일본어 배우는 앱도 모두 시도해보았는데 일과 병행하기에 진도가 너무 안 나가서 늘지를 않았습니다.
불규칙적인 업무 스케줄과 예상치 못하게 다치게 되어 결석이 잦았음에도 자료를 제공해주시고 보충할 수 있는 인강 자료가 웹사이트에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프린트물도 굉장히 도움이 됩니다!
중간중간 시험이 있어서 공부를 하게 됩니다!
저는 매일 포도 스피킹 앱으로 스피킹 수업을 25분 듣고 다이소 단어장으로 외우는 것을 병행하고 있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빨리 배워서 JLPT 따고 커리어적으로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