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유학시험 전문학원 시사일본어학원 EJUplan
강좌 > 수강후기
수강후기 뷰
|

|
강남
[온/오프] EJU 일본어400반(매일반,21회)*6/3정상수업
|
- 과정
- EJU 일본어
- 강사
- 황금자
- 작성자
- day***
- 등록일
- 2026.05.26
- 조회수
- 8921
|
|
재밌고 체계적인 수업
|
|
400반 수업 처음 들어보는데
생각보다 더 재밌고, 금자쌤이 설명도 엄청 잘 해주셔서 어렵다고 느껴지진 않았어요!
수업 구성도 매일 바뀌어서 좋고, 질문도 잘 받아주셔서 넘 좋습니다ㅠㅠ 금자쌤 수업 듣길 잘한 것 같아요
|
-
다음글
2026.05.28
-
이전글
2026.05.25